본문 바로가기
우즈베키스탄 정보/한국 보도 자료

한국여행업협회(KATA), 우즈벡 관광 관련 화상회의

by KattaYulduz 2020. 7. 8.
반응형

6월 30일, 주한 우즈베키스탄 대사관에서 우즈베키스탄공화국 국가개발위원회 (Госкомтуризм)와 한국여행업협회(KATA), 여행사(하나투어,모두투어)들간의 화상회의가 열렸다.
KATA 오창희 회장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산업 발전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극복하기위한 공동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양국간 관광 교류를 재개하기 위해 우즈베키스탄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한국 여행사들의 준비 내용을 발표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2020년 6월 19일 우즈베키스탄 대통령 법령 이행의 일환으로 '위생 및 역학 안전 강화' 요구사항을 준수하여 관광부문 개발을 위한 추가 조치를 포함하여 우즈베키스탄 정부를 행동을 높이 평가하였다.
이 문서에 따르면, 위생 및 역학 안전 시스템과 우즈베키스탄의 안전한 여행 보장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회의중에 한국여행자들 사이에서 우즈베키스탄의 관광 잠재력을 높이기 위해 안전한 관광 시스템을 도입하고 광고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는 협력 분야에 대한 의견 교환이 이루어졌다.
협상의 결과, 관광 부문에서 장기적인 협력을 확립하기 위한 규제 체제 역할을 할 양자 협정에 서명하는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합의가 이루어졌다.

KATA는 관광 분야에서 운영하는 2 천개 이상의 한국기업의 이익을 대표하는 단체이다. 

https://dunyo.info/ru/site/inner/goskomturizm_i_kata_razvivayut_sotrudnichestvo_po_turistskomu_obmenu-tj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