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즈베키스탄 정보/한국 보도 자료

현대씨스퀘어, 카라칼팍스탄 누쿠스에 의료용 마스크 생산 계획

by KattaYulduz 2020. 6. 25.
반응형

6 월 23 일.  서울에 있는 주한우즈베키스탄대사관의 도움으로 카라칼팍스탄 자치공화국의 외무부 차관 카마로프(K. Kamalov), 현대씨스퀘어 김성윤 담당자간의 화상회의가 열렸다. 
이 회의에는 우즈베키스탄 공화국의 외무부 관계자 카트로브(B. Kadirov)이 참석했다.
당사자들은 현대식 자동화장비를 도입하여 누쿠스 자유무역지대(Nukus Free Economic Zone)에서 의료 마스크를 생산할 수 있는 가능성과 KF94 필터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직접 투자의 예상금액은 3 천만달러이며 연간 생샨량은 6,250 만개이다.
한국측에는 누쿠스 자유무역지역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제공된다. 

이 프로젝트의 수행 조건을 연구하고 더 논의하기 위해 현대씨스퀘어의 세부 투자 제안서 작성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졌다.

우즈베키스탄 영토내에 있는 유일한 자치공화국 '카라칼팍스탄'은 지역 주민들 대부분이 '카라칼팍'민족이다. 
카라칼팍스탄의 수도 누쿠스는 타슈켄트로부터 1138.8km(직선거리 811km) 떨어져 있다.

https://dunyo.info/ru/site/inner/meditsinskie_maski_po_yuzhnokoreyskoy_tehnologii_planiruetsya_proizvodity_na_territorii_sez_nukus-bzA

 

반응형

댓글